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신협 체크카드로 외식하고 최대 17만원 돌려받자"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외식 프로모션
신협 체크카드로 금~일요일 2만원 이상 6회 결제시 1만 원 캐시백

  • 웹출고시간2020.08.13 16:33:40
  • 최종수정2020.08.13 16:33:40
[충북일보] 신협중앙회는 신협 체크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연계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의 세 번째 농할 '외식'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농수산업계를 부양하고 국민들의 소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했다.

카드 이용객은 신협 체크카드를 포함한 BC 계열 카드로 금, 토 일요일(공휴일 포함)에 실적 적용이 가능한 외식업소에서 결제할 경우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만 원 이상 6회 결제 시 1만 원의 캐시백이 지급되며, 일 최대 2회까지, 동일업장에서는 1일 1회만 결제 횟수가 적용된다.

금요일은 오후 4시 이후 결제 분부터 반영된다.

1인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은 17만 원이며, 캐시백은 6회 실적 달성 시 다음달 16일에 입금된다. 8월 실적달성분만 9월 실적달성분과 함께 10월 16일에 캐시백이 입금된다.

프로모션 실적 적용 가능한 외식업소는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뷔페, 주류판매점, 일반주점, 주점업 중 BC카드 기준 외식업소 등록 가맹점이다.

프로모션은 신협홈페이지(www.cu.co.kr) 및 신협 온(on)뱅크,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3일부터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 횟수에 카운팅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신협 이용객은 가까운 신협 창구를 방문해 프로모션 신청 접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결제내역 및 지급 예정 캐시백 금액은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시백 1만 원은 BC계열 카드 기준 59만 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59만 회 지급이 완료되면 이벤트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상세내용은 신협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공병영 전국국공립전문대학총장협의회장

[충북일보] 학령인구 감소로 인한 대학의 위기를 맞은 전국국공립전문대학들이 머리를 맞댔다. 이들은 국공립전문대학의 발전을 위해 정부기관을 찾아 끊임없이 제도개선을 건의하는 한편, 대학의 미래비전 제시를 위한 연구 등도 펼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공병영 전국국공립전문대학총장협의회장(충북도립대학교 총정)으로부터 대학위기 극복을 위해 발로 뛰며 동분서주하고 있는 광폭활동에 대해 들어봤다. ◇전국국공립전문대학총장협의회를 소개해 달라 "전국국공립전문대학총장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충북도립대학교를 비롯한 충남도립대, 경북도립대, 강원도립대, 경남도립거창대, 경남도립남해대, 전남도립대 등 전국 7개 지역 도립대학교 총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이후 협의회에 국립전문대학인 한국복지대학교가 회원으로 가입해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 이 협의회를 통해 각 대학별 대표인 총장들을 비롯한 8개 대학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돼 국공립전문대학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무원특채와 간호학과신설, 국비확보 등 주요현안에 대해 공동으로 대응하고 있다. 이 가운데 충북도립대학교는 지난 3월 전국국공립전문대학총장협의회 회장대학으로 선정,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이 회장을 맡아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