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괴산전통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내달 8일 '함께해요 노래자랑'서 추첨해 선물

  • 웹출고시간2020.06.24 10:53:39
  • 최종수정2020.06.24 10:53:39

괴산전통시장 전경.

ⓒ 괴산군
[충북일보] 괴산전통시장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정부 주도로 진행하는 행사다.

전국 630여 곳의 전통시장이 이번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괴산전통시장상인회는 '함께해요 Go Together 괴산'을 주제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 특별 이벤트를 연다.

상인회에 따르면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7월 8일까지 13일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괴산전통시장 내 점포 및 괴산읍내 상점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권(시장 내 괴산전통시장상인회 사무실에서 지급)을 준다.

행사 마지막 날인 내달 8일 오후 2시 괴산전통시장 내 돔 아케이드에서 '함께해요 노래자랑'을 개최, 경품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경품은 총 550만 원 상당의 26점으로 양문형냉장고, 스타일러, 텔레비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하다.

상인회는 또 노래자랑 참가자에게 시상금으로 지역화폐인 괴산사랑상품권을 제공,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정우 상인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 활성화와 내수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와 함께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상인회는 사전행사로 내달 2일 '덕분에' 코로나19 감사물품 전달식을 갖고, 괴산소방서, 괴산보건소, 괴산경찰서 등에 마스크를 기증할 계획이다.

괴산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