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평가위원 공개모집

충북문화재단, 운영 대행사 제안서 공정 투명한 심사

  • 웹출고시간2020.04.28 11:53:10
  • 최종수정2020.04.28 11:53:10
[충북일보] 충북문화재단이 객관적이면서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제2회 충주국제무예 액션영화제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을 오는 5월 1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평가위원 7명의 3배수인 21명이며 위원으로 선정되면 입찰 참가자의 제안서를 평가하게 되며 제안서 평가위원회는 오는 5월 19일께 열릴 예정이다.

응모 자격은 3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국가기관 또는 지자체 7급 이상 공무원,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기술직력 5급 이상 또는 동등이상 경력자' 등이다.

또 '고등교육법'에 따른 관련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자로서 해당분야 전공자, 1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해당분야 기술사 또는 박사 학위 소지자, 시민단체(비영리 민간단체)대표 등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 되는 자 및 그밖에 제안서의 평가 또는 계약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면 가능하다.

응모(접수) 방법은 충북문화재단(www.cbfc.or.kr) 홈페이지 공고란을 통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5월 13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우편(도착분 한), 전자우편(triman@cbfc.or.kr)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라며, 기타 문의 사항은 지원본부(225-1095)로 연락하면 된다.

평가위원 선정은 직능별, 기관 및 전문분야별로 적정한 인원을 균형 있게 배분해 해당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력이 있는 자, 동일 조건인 경우 연장자 우선 등을 감안해 선정한다.

충북문화재단 영화제 지원본부 관계자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지금 뿌리를 내리는 시기라 영화제 관련 기획·운영·홍보 등 모든 분야가 중요하다"며 "해당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분들이 많이 신청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재황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장 인터뷰

[충북일보]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우리나라 바이오산업의 메카인 충북 오송에 둥지를 튼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은 지난 10년간 산업단지 기업지원과 R&D, 인력 양성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쉼없이 달려왔다.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제2의 도약을 앞둔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 구상하는 미래를 정재황(54) 원장을 통해 들어봤다. 지난 2월 취임한 정 원장은 충북대 수의학 석사와 박사 출신으로 한국화학시험연구원 선임연구원, 충북도립대 기획협력처장을 역임했고, 현재 바이오국제협력연구소장, 충북도립대 바이오생명의약과 교수로 재직하는 등 충북의 대표적인 바이오 분야 전문가다. -먼저 바이오융합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창립 10주년 소감을 말씀해 달라.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하 바이오융합원)은 산업단지 기업지원과 R&D, 인력양성이융합된 산학협력 수행을 위해 2012년 6월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바이오헬스 분야 산·학·연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창업 생태계 조성과 기업성장 지원, 현장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그동안 충북 바이오헬스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부 재정지원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