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정우택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정우택권V캠프' 문 열어

청주 봉명사거리 인근 건물에 입주…주민 소통공간으로 활용

  • 웹출고시간2020.03.15 14:35:45
  • 최종수정2020.03.15 14:35:45

미래통합당 정우택 흥덕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전경.

ⓒ 정우택 예비후보
[충북일보 신민수기자] 21대 총선 미래통합당 정우택 청주 흥덕구 예비후보는 지난 14일 관내 봉명사거리 인근 신한은행 건물 3층에 선거사무실을 마련했다.

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실은 같은 당 신용한 예비후보가 사용했던 곳이다.

정 예비후보는 사무실 이름을 '정우택권V캠프'로 지었다.

'정우택권V캠프'는 주민들 곁에서 주민들 편에 항상 있겠다는 의미와 함께 야당의 힘 있는 의원으로서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독선에 맞서 올바른 대한민국 정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선거사무실은 주민들이 언제든지 찾아와 쉬어갈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써 자그마한 민원부터 생활 속 이야기까지 나눌 수 있는 소통공간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정 예비후보는 "'정우택권V 캠프'를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며 "작은 민원부터 대형 국책사업에 이르기까지 주민들과 소통해 충북의 목소리를 중앙정치에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신민수기자 0724sms@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4·15 총선 릴레이 인터뷰-④더불어민주당 이장섭(청주 서원)

◇4·15 총선 각오는 "청주의 주거 중심지역인 서원구는 오랜 시간 정체·침체 상태였다. 유권자들은 변화와 새로움을 동경하고 있다. 서원구에는 20년 넘게 출마한 후보와 4선의 현역 의원이 있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새 인물을 향한 갈증을 해소시켜줘야 한다. 서원구 주거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주거환경의 차이를 줄여 골고루 편안하게 사는 곳이 돼야 한다. 휴식공간에 맞는 도시의 기능적 배치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문화·쇼핑시설 공원 등이 체계적으로 안착돼야 한다. 서원구는 안락한 주거공간의 비전을 갖고 도시의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 이런 부분들을 공약에 핵심적으로 담았다. '서원구의 안정적인 도시 변화와 발전을 누가 할 수 있느냐'가 이번 선거의 주요 선택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에 맞춰 공약과 정책 비전을 제시하겠다." ◇이번 선거 프레임 어떻게 보고 있나 "국회의원은 지역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한다. 문재인 정부 이후 경제는 지표상으로 안정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복지, 생활안정 등 모든 지표가 정상적으로 가고 있다. 역대 야당 정권들과 굳이 비교한다면 지수적 차이가 크다. 현재 야당은 모든 것을 정쟁의 도구로 삼고 있다. 코로나19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