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청주공장, 초록우산에 결식 아동 위한 푸드박스 전달

  • 웹출고시간2020.03.11 16:56:46
  • 최종수정2020.03.11 16:56:46

11일 LG하우시스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결식 우려가 있는 청주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전달한 푸드박스.

[충북일보 강준식기자]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청주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푸드박스 30개를 전달했다.

LG하우시스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마련된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지역 내 복지기관의 급식 및 도시락 지원 사업이 축소되면서 결식 위험에 처한 아동과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간편 대용식·라면·통조림·참치 등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청주사회복지관을 통해 각 가정으로 긴급 지원됐다.

LG하우시스 청주공장은 지난 2009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15명의 아동과 결연을 맺고, 아동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는 코로나19와 관련해 긴급 지원이 필요한 사례를 발굴하고, 안전과 위생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후원 및 참여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043-258-4493)로 하면 된다.

/ 강준식기자 good12003@naver.com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4·15 총선 릴레이 인터뷰-②미래통합당 윤갑근(청주 상당)

◇경선 없이 단수후보로 선출된 소감은 "한마디로 무한 책임감을 느낀다. (정우택 의원이) 4선 의원, 충북지사, 장관까지 하신 분이어서 체급이 딸린다는 평가가 있었다. 초반부터 생각해서 구도를 잡아간 부분은 결국 정치가 엄청난 불신을 받고 있다는 것이었다. 청주는 여야를 떠난 다선 의원에 대한 피로감과 실망감이 컸다. 변화와 혁신을 원하는 것이 청주는 더 심할 수 있는 구도에서 기존의 정치를 바꿔야 한다는 확고한 믿음 있었다. 수사라는 게 처음에 작은 단서로 시작한다. 수사가 완결되기까지 엄청 힘든 과정이 있다. 상대방 저항도 세고, 그런 면에서 저는 훈련된 나름대로 장점이 있다. 제가 가진 능력이 이 시대에 필요한 능력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선거 어떤 프레임으로 보나 "정권심판, 지금상황을 분석하는 것이 선결이다. 집권 3년 가까이 됐는데 분석해보면 초창기에는 적폐세력에 몰두하고 잘못된 정책방향, 예를 들면 주 52시간제, 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 탈원전, 소득주도성장, 이런 문제로 전반기에는 나라를 분열시키고 혼란스럽게 하며 정의와 공정은 실종시켜가는 과정, 경제를 파탄시켜 나가는 실정이었다. 급기야는 공정과 정의가 완전히 무너진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