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방바이오제천몰, 면역력증진 특별기획전

다음달 13일까지 건강제품 11~50%까지 할인이벤트

  • 웹출고시간2020.02.20 11:27:41
  • 최종수정2020.02.20 11:27:41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면역력 증진을 위해 한달간 마련한 한방제품 특별기획전.

[충북일보 이형수기자]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방제품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제천몰(www.jc-mall.com)에서는 6개사 19개 제품에 대해 11~50%까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1+1 행사도 함께 하고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기능식품(홍삼류)과 국내산 100% 한방액상차세트, 피부미용차, 피로회복에 좋은 마늘진액 등이다.

재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온라인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제천에서 나온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진 한방제품으로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강한 면역력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방바이오 제천몰은 제천한방바이오클러스터 회원기업 50여 개 업체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한방제품을 취급하는 국내 유일 한방전문특화 쇼핑몰로 기업 회원이 생산하는 국내산 약초와 한방건강식품, 한방화장품, 천연약초향제품, 친환경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