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 4개 선거구 완승 기대"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21일 청주 육거리시장 방문…"안 전 대표 역할 기대"

  • 웹출고시간2020.01.21 21:13:22
  • 최종수정2020.01.21 21:13:22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와 충북도당 당직자들이 21일 청주시 육거리종합시장에서 시민들에게 차를 나눠주고 있다.

ⓒ 김태훈기자
[충북일보 신민수기자]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21일 청주 육거리종합시장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 차례상 물가를 점검하는 한편, 경제 위기로 실의에 빠진 민생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이뤄졌다.

손 대표는 자체 제작한 카트로 시민들에게 차를 나눠주며 여성정책을 알리고,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어 기자들에게 "중도·실용 정치로 민생을 살리고 안보를 튼튼히 하고 평화를 지켜내기 위해 온갖 수모를 견뎌내며 바른미래당을 지켜왔다"며 "안철수 전 대표가 이번 총선에서 바른미래당의 승리를 위해 앞장서고, 커다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1대 총선과 관련해서는 "청주에서 완승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주 4개 선거구뿐 아니라 충주 등에서 후보가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 신민수기자 0724sms@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장연옥 단양교육장 신년인터뷰

[충북일보 이형수기자] 소백산과 단양강이 어우러진 단양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물론 역사·문화유적이 산재한 살아있는 교육의 산실이다. 단양교육지원청운 "아이는 단양의 미래요, 희망입니다"로 학생에게는 꿈과 희망을, 교직원에게는 긍지와 보람을, 학부모에게는 만족과 신뢰를 주는 더불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감동단양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단양 교직원들은 사명감과 열정으로 건강하고 바른 인재 육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학교, 교육 구성원이 즐겁게 생활하는 학교, 폭력이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단양 교육과 단양교육지원청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장연옥 교육장을 만나 새해 각오를 들어봤다. △새해 각오는 "존경하는 단양교육가족 여러분, 새해 모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린다. 우리 지역의 특성에 맞는 학교지원의 모델을 만들어, 지역교육의 여러 현안들을 해결해 나가도록 노력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다. 또 우리 단양교육가족 모두가 적극적인 교육행정으로 '더불어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 △2019년에 대한 성과와 아쉬움은 "작지만 강한 단양교육이라는 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