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신협,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뱅크' 론칭

상호금융권 최초 비대면 조합원 가입 가능
내달까지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웹출고시간2020.01.21 16:38:48
  • 최종수정2020.01.21 16:38:48
[충북일보 성홍규기자] 신협중앙회는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간편한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ON)뱅크'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온(ON)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탈퇴와 출자금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화면, 이체, 조회 등 메뉴 전반의 구성 및 배치 등이 최적화됐다. 직관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사용자환경(UI/UX) 및 간결한 디자인 구성으로 사용자 체감속도가 개선됐고 모바일 접근성이 강화됐다.

신협은 '온(ON)뱅크' 런칭과 함께 신협 모바일뱅크 비대면 금융거래 회원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3일까지 '온(ON)뱅크' 및 전자금융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온(ON)뱅크'를 통한 조합원 신규가입자 선착순 1천 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1만 원)이 제공된다.

또 '온(ON)뱅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협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5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오는 2월 19일까지는 '온(ON)뱅크'를 통해 공제계약대출 신청 후 입금이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3만 원)이 지급된다.

'온(ON)뱅크'로 사고공제금 청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Tall)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 '온(ON)뱅크'는 기존 모바일 뱅킹 서비스에 불편함을 느꼈던 2030세대와 고령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며 "'온(ON)뱅크'에 1천300만 명이 이용하는 평생어부바 신협의 가치를 담아 디지털 휴먼 신협에 한발 더 다가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장연옥 단양교육장 신년인터뷰

[충북일보 이형수기자] 소백산과 단양강이 어우러진 단양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물론 역사·문화유적이 산재한 살아있는 교육의 산실이다. 단양교육지원청운 "아이는 단양의 미래요, 희망입니다"로 학생에게는 꿈과 희망을, 교직원에게는 긍지와 보람을, 학부모에게는 만족과 신뢰를 주는 더불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감동단양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단양 교직원들은 사명감과 열정으로 건강하고 바른 인재 육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학교, 교육 구성원이 즐겁게 생활하는 학교, 폭력이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단양 교육과 단양교육지원청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장연옥 교육장을 만나 새해 각오를 들어봤다. △새해 각오는 "존경하는 단양교육가족 여러분, 새해 모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린다. 우리 지역의 특성에 맞는 학교지원의 모델을 만들어, 지역교육의 여러 현안들을 해결해 나가도록 노력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다. 또 우리 단양교육가족 모두가 적극적인 교육행정으로 '더불어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 △2019년에 대한 성과와 아쉬움은 "작지만 강한 단양교육이라는 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