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카카오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

'치즈농장의 농부 라이언' 디자인 적용

  • 웹출고시간2019.12.08 15:03:56
  • 최종수정2019.12.08 15:03:56
[충북일보 성홍규기자]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NH농협은행과 카카오 프렌즈가 콜라보해 탄생한 새로운 체크카드다.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먹는다는 기존 스토리를 활용해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스토리를 개발,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카카오 유명 캐릭터를 체크카드에 도입한 만큼 특히 청소년과 젊은층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출시를 기념해 싱글·더블·트리플·보너스 서비스로 나눠 최대 5%까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생활편의업종인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하면 0.5~1.0%를 적립받을 수 있다.

특히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는 라이언 치즈 체크 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할 경우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020년 2월 28일까지로 1인 1회 제공된다. 50만 명 한정이기 때문에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