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4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건국유업, 여성용 프리미엄 발효유 '닥터 인바디' 출시

황산화·면역·피부 위한 엄선된 원료 사용해 기능성 강화

  • 웹출고시간2016.10.11 14:27:44
  • 최종수정2016.10.11 14:27:44
[충북일보=음성] 건국유업이 건강한 신체 밸런스를 위한 여성용 프리미엄 요구르트 '닥터 인바디'를 출시했다.

건국유업(사장 이수범)이 이번에 선보인 '닥터 인바디'는 특히 여성들의 항산화, 면역, 피부를 위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항산화를 위한 아로니아 베리와 안토시아닌 함량이 다른 베리류에 비해 월등히 높아 칠레 마푸체 인디언 부족들이 건강을 위해 오랜 기간 복용해왔다고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특허 받은 겨우살이 추출물과 인삼뿌리 보다 사포닌 함량이 2~5배 높다고 알려진 진생베리(인삼열매)를 사용해 면역력을 보강했다.

또 자체무게의 1천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피쉬 콜라겐, 세계적 명성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BB-12가 들어있어 피부, 소화흡수 측면까지 고려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운동과 조절된 식사 등을 통해 신체 밸런스를 향상 시킬 수 있으나 특히 현대 여성의 경우 항산화, 피부, 면역 등을 위한 보완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출시한 '닥터 인바디'는 균형 잡힌 신체 밸런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발효유이며, 열량이 1병당 95칼로리로 기존 자사 제품대비 더 낮게 설계됐다"고 밝혔다.

또, "향후에도 이와 같이 최근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한 식품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 인바디'는 건국유업의 전국적인 냉장물류시스템과 대리점을 통해 각 가정에 직접 배달된다.

음성 / 남기중기자 nkjlog@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 선도"

[충북일보]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일(56) ㈜키프라임리서치 대표는 준공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국내외 관계자들의 방문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담담히 말했다. 오송캠퍼스에 관심을 갖고 찾아온 미국, 태국,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등의 신약·백신 개발 관계자들의 견학이 줄을 잇고 있다. 김동일 키프라임리서치 대표가 청주와 바이오업계에 자리를 잡게 된 것은 지난 2020년 7월이다. 바이오톡스텍의 창립멤버인 김 대표는 당시 국내 산업환경에 대해 "이미 성숙단계에 접어든 제조업이 아닌 대한민국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는 산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그는 "당시 BT(바이오테크놀로지)와 IT(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라는 두 개의 큰 축이 보였다"며 "이가운데 BT가 글로벌 산업 경쟁력이나 발전 정도·세계 시장 진출 정도로 봤을 때 타 산업 대비 훨씬 경쟁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오히려 기회가 더 많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으로 BT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가 업계에 뛰어들었을 당시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실제로 신약을 개발하는 제약·바이오 분야의 회사들은 국내시장·제네릭 분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