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3.08.08 12:54:38
  • 최종수정2013.08.08 16:10:39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배우 주지훈과 그룹 티아라의 함은정을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했다.

배우 주지훈은 드라마 '궁'으로 데뷔해 청춘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배우로서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후 영화 '서양골동품양과자점 앤티크, 키친, 나는 왕이로소이다'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2007년 드라마 '마왕'을 통해 양면성을 지닌 인물인 변호사 오승하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으며 최근 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실력파 내과 과장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함은정은 2009년 티아라 1집 'Absolute First Album'의 '거짓말'로 데뷔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Bo Peep Bo Peep'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함은정은 영화 '조용한 세상, 고사 : 피의 중간고사' 등에 출연하며 음반 활동과 연기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11년 '화이트 : 피의 저주'에서 걸그룹 리더 '은주'역을 맡으며 '연기돌'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에서는 사회자 주지훈과 함은정의 특별한 듀엣 무대도 마련된다.

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소개됐던 아일랜드 음악영화 '원스'의 삽입곡 'Falling Slowly'를 아름다운 청풍호반무대를 배경으로 선보인다.

주지훈과 함은정의 이와 같은 개막식 오프닝 공연은 기존 행사 진행만을 해 왔던 개막식 사회자의 모습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모습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영화제 개막식에서는 올해 제천영화음악상을 수상하는 이동준 음악감독이 그 동안 자신이 작업한 작품의 음악을 재구성한 특별 공연도 선보인다.

이동준 음악감독이 준비한 특별 공연에서는 영화 '은행나무 침대'의 가야금 테마, '태극기 휘날리며, 7번방의 선물, 지구를 지켜라, 포화속으로', 드라마 '아이리스'의 주요 테마곡과 영화 '마이웨이'의 'To find my way from my way'를 클래식 보컬그룹인 유엔젤보이스가, '태극기 휘날리며'의 'Dreams from brotherhood'를 유엔젤보이스와 소프라노 조수진이 아름다운 화음으로 선보인다.

14일 오후 7시(레드카펫 행사 오후 6시)부터 청풍호반무대에서 열리는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식은 국내 영화계 인사와 감독 및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