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인터넷 티켓판매 매진행렬

인터넷 티켓오픈 2시간 만에 총 10작품 매진

  • 웹출고시간2013.08.04 13:56:26
  • 최종수정2013.08.04 15:36:48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1일 오후 2시 인터넷 티켓예매 오픈 후 2시간 만에 열 작품이 매진되는 등 벌써부터 상영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4시 기준으로 '팝 리뎀션', '시규어 로스 : 발타리', '투게더', '우드스탁의 추억', '락 앤 러브', '미스 블루 진', '엄마는 인터넷 스타', '프레디 머큐리, 가려진 삶', '메르세데스 소사 : 남미의 목소리' 등 10 작품이 매진됐다.

특히 올해 개막작으로 선정 된 팝 리뎀션 오는 15일·17일 상영 모두 티켓 오픈 20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개막작의 면모를 과시했으며 지난 5월 내한 공연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시규어 로스를 다시 한 번 만나 볼 수 있는 작품인 시규어 로스 : 발타리는 예매오픈 10분 만에 매진 사례를 보이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평소 접하기 힘든 쿠바의 뮤지컬 영화로 뛰어난 음악과 현란한 춤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기대되는 투게더와 올해 '록 페스티벌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영화가 상영되는 '주제와 변주' 섹션의 우드스탁의 추억과 락 앤 러브등이 인기를 모았다.

그리고 록 음악에 심취한 17세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 블루 진, 젊은 나이에 엄마가 된 주인공이 사이버 세상의 스타가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엄마는 인터넷 스타 등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작품들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유명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이 매진 행렬을 이어갔으며 영국 록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프레디 머큐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프레디 머큐리, 가려진 삶, 남미를 대표하는 저항가수였던 메르세데스 소사의 일대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메르세데스 소사 : 남미의 목소리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비공개 영상 등이 담긴 작품들이 인기를 얻었다.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총95편의 음악영화와 40여 팀의 음악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사전 온라인 예매는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가능하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