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가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열렸다. 대회 참가자들이 가을 날씨 속에 그린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있다.
ⓒ김용수기자
[충북일보] 청량한 바람이 부는 가을 하늘 아래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골프대회가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개최됐다.
본보와 충북리더스클럽 주최·그랜드 C.C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도내 경제단체 관계자 160여 명 40개 팀이 참가했으며, 1부 라운딩과 2부 시상·만찬·행운권 추첨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 결과 남자부 우승은 69.4NET(HD 9.6)를 기록한 류연석(유)한울컨벤션웨딩홀 대표가 차지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에서 대회 참가자들이 타고 이동할 카트가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김용수기자
박종찬 아모르아트 대표가 70.2NET(HD 4.8)의 기록으로 남자부 준우승을 했다.
여자부 우승 트로피는 70.8NET(HD 1.2)을 친 류순하 ㈜협동 대표이사에게 돌아갔다.
70.8NET(HD 7.2)를 친 전양희 ㈜중앙산업 이사가 여자부 준우승을 했다.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가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열렸다. 한 대회 참가자가 퍼팅을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최저타의 메달리스트는 71타를 친 김세진 대한주택건설협회 충북도회장에게 돌아갔다.
남녀 롱기스트에는 각각 270m, 165m의 드라이브를 날린 김영택 KAL ENG㈜대표이사, 김수연 ㈜채우다 대표이사가 올랐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에서 한 대회 참가자가 거리를 측정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박규식 부강이엔에스㈜ 대표이사
남녀 니어리스트는 각각 0.2m, 0.5m를 기록한 박규식 부강이엔에스㈜ 대표이사, 정경희 우제주유소 대표가 선정됐다.
베스트드레서는 금만희 오창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과 박해순 두리두리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정경희 우제주유소 대표
2부는 '히든싱어 김건모편 우승자' 나건필이 식전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김경배 본보 회장, 김영환 충북지사, 이범석 청주시장 등이 참석해 경제인들을 격려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이태희 대회공동추진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이태희(㈜엔이티 회장·충북리더스클럽 회장) 충북경제단체 친선골프대회 공동추진위원장은 "충북 경제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충북경제를 이끌어가는 주역들이 교류하고 협력하며 충북 경제 발전의 원동력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연경환 충북일보 대표이사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연경환 본보 대표이사는 "충북경제를 이끌어가는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협력해온 것은 우리 지역 경제 발전에 큰힘이 됐으리라 생각한다"며 "충북경제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김진현 대회공동추진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김진현(㈜금진 대표) 충북리더스클럽 상임고문은 "미 트럼프 관세 폭탄 등 경제인들이 어려운 시국"이라며 "그럼에도 모두가 합심해 난국을 잘 헤쳐나가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김영환 도지사가 축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김영환 도지사는 축사에서 "충북 경제를 이끌어주신 덕분에 투자유치 62조원을 달성하게 됐고, 충북도가 대한민국 일자리 대상을 받게 됐다"며 "더욱 건승하시고 발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이양섭 충북도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이양섭 도의장은 "우리 지역 경제인들이 있기에 충북도가 활기차게 역동하고 있다"며 "앞으로 충북도와 경제인,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본업으로 돌아가셔서 홀인원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이범석 청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이범석 청주시장은 "경제인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청주가 100만 자족도시·꿀잼도시로 전국 어느 도시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시는 기업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9일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그랜드CC에서 충북일보와 충북리더스클럽이 주최한 15회 충북경제단체 친선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송기섭 진천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
ⓒ김용수기자
송기섭 진천군수는 "지역의 기업은 사회와 국가의 변화 발전에 주역"이라며 "여러분들이 변화와 혁신 속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우승 남자 류연석 (유)한울컨벤션웨딩홀 대표
"10년 동안 대회에 계속 참석하고 있었다. 이번에 큰 상을 받게 돼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충북경제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승 여자 류순하 ㈜협동 대표이사
"예상치 못하게 우승 트로피를 받게 돼 얼떨떨하지만 기쁘다"며 "좋은 날씨 아래 좋은 분들과 함께 경기를 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매년 충북경제인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준 충북일보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메달리스트 김세진 대한주택건설협회 충북도회장
"원래 운동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골프를 자주 즐겨왔는데, 뜻깊은 자리에서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내년에도 꼭 참석해 다시 한 번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공로상 최흥식 ㈜유니코엔지니어링 대표이사
"갑작스럽게 상을 받게 돼서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며 "오늘 하루 열심히 일하고 온 자리에 좋은 상까지 주셔서 더욱 뜻깊다. 내년에도 꼭 참석해 좋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