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레저계열, 23년 상반기 공개 채용

오는 28일까지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호반골프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재계 순위 33위 호반그룹 레저계열사로 다양한 복리후생제도 운영 중

2023.05.17 13:30:03

호반그룹 레저계열사가 진행하는 대규모 공개 채용.

ⓒ호반호텔앤리조트
[충북일보] 호반그룹 레저계열사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호반그룹 레저계열사인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호반골프에서 진행되며 채용 부문은 식음, 조리, 객실, 아쿠아, 시설, 코스 관리 등 서비스 관련 직무와 재무(경기 이천), 홍보(서울 서초) 직무다.

채용 인원은 신입 및 경력직 약간명으로 근무지는 충청권, 경기도 이천과 파주 등 분야별 상이하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포털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전형에 이어 면접전형과 채용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전국 4곳에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재계 순위 33위 호반그룹의 레저계열사로 4년 연속 기업 신용평가 A+를 유지하며 안정된 경영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리조트 사업장 근무 시 기숙사가 제공되며 휴양리조트 시설 이용 혜택, 종합검진 지원, 자녀 입학 축하금과 각종 휴가비 지급, 장기근속 우수사원 포상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 중이다.

경기도 이천과 파주에서 근무할 호반골프 또한 신입, 경력직에 같은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업계 최초로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자회사로 두고 세탁물 분류, 이동 등의 작업 분야에 장애인들을 고용하는 등 선순환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에 적합한 생산·편의·부대시설을 갖추고 장애인과 중증장애인을 일정 비율 이상 고용하며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해야 하는 사업장을 말한다.

호반그룹 레저계열 이정호 부회장은 "리조트와 골프장에는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손길이 매우 필요한 분야들이 있다"며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고용 증진에 이바지함은 물론 사회적·경제적 자립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