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우체국 '친구·모임활동에 딱 좋은' 가치모아적금 출시

여러 명자동이체·목표금액등 달성 시 최고 0.8p%우대금리 혜택

  • 웹출고시간2019.09.30 16:18:36
  • 최종수정2019.09.30 16:18:36
[충북일보 성홍규기자] 우정사업본부 충청지방우정청은 여행자금, 모임회비 등의 저축에 여럿이 참여 할수록 혜택이 커지고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우체국 가치모아적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체국 가치모아적금'은 동호회, 모임활동 등을 위해 여러사람이 함께 저축할수록 유리한 적립식 예금이다.

여러 명이 자동이체 약정을 하거나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달성할 경우 최고 0.8%p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케팅 활용동의, 우체국 여행특화체크카드 이용, 비대면 채널 가입, 재가입 우대 등 우체국 금융서비스 이용에 따라 우대금리혜택이 추가된다.

가입고객에게는 자동이체 알림서비스, 모임적금 알림서비스, 통장별칭서비스, 우체국 외화배달서비스 이용 혜택 등 단체이용에 특화된 우대서비스가 제공된다.

실명으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저축한도는 월 300만 원까지다. 우체국 창구, 인터넷,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가치모아적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30일 까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의 날 기념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치모아적금 가입 고객에게 국민관광상품권(100만 원 상당, 5명), 여행용 캐리어(20만 원 상당, 20명), 우체국쇼핑상품권(2만 원 상당, 200명)을 추첨·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미니빔프로젝터(50만 원 상당, 3명), 문화상품권(5만 원권, 50명)을 증정하는 '같이모아, 가치모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충청지방우정청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우체국 가치모아적금'은 같이 모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상품"이라며 "고객들의 모임과 여가활동에 '가치모아적금'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