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관광공사, T맵과 함께하는 국내여행 이벤트 진행

T맵 통해 테마여행 10선 주요 관광지 방문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 웹출고시간2019.05.15 18:03:40
  • 최종수정2019.05.15 18:03:40

국내여행 이벤트 안내문.

ⓒ 한국관광공사
[충북일보] 한국관광공사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1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당첨자 8만 명 이상의 대규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사는 위치기반 타깃팅이 가능한 SK텔레콤의 T맵과 업무제휴를 맺고, 소비자가 T맵을 통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의 117개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정해 도착하는 경우 즉석 추첨을 통해 인근 관광지입장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실시간 증정한다.

또한 매주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 중 1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베스트 여행왕 Top 10(이벤트 기간 동안 117개 관광지에 가장 많이 방문한 10명)'을 선정해 최신 65인치 올레드 TV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3~4개의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10개 권역을 선정,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이다.

충북에선 단양, 제천, 충주가 강원도 영월과 함께 10권역(중부내륙 힐링여행)에 포함된다.

10권역의 주요 광관지는 △도담삼봉 △구담봉 △다누리아쿠아리움 △온달관광지 △만천하스카이워크 △의림지 △청풍문화재단지 △청풍호 관광모노레일 △청풍랜드 △세계무술박물관 △수안보상록호텔 △수안보 하이스파 온천 △수안보 한화리조트 △앙성탄산온천 △수안보파크호텔 △충주 라바랜드 △청령포 △단종장릉 △고씨동굴관광지 △한반도지형 등 20곳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석구석 여행정보사이트의 테마여행 10선 메뉴(ktourbest10.visitkorea.or.kr) 및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민수기자 0724sms@naver.com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 선도"

[충북일보]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일(56) ㈜키프라임리서치 대표는 준공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국내외 관계자들의 방문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담담히 말했다. 오송캠퍼스에 관심을 갖고 찾아온 미국, 태국,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등의 신약·백신 개발 관계자들의 견학이 줄을 잇고 있다. 김동일 키프라임리서치 대표가 청주와 바이오업계에 자리를 잡게 된 것은 지난 2020년 7월이다. 바이오톡스텍의 창립멤버인 김 대표는 당시 국내 산업환경에 대해 "이미 성숙단계에 접어든 제조업이 아닌 대한민국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는 산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그는 "당시 BT(바이오테크놀로지)와 IT(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라는 두 개의 큰 축이 보였다"며 "이가운데 BT가 글로벌 산업 경쟁력이나 발전 정도·세계 시장 진출 정도로 봤을 때 타 산업 대비 훨씬 경쟁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오히려 기회가 더 많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으로 BT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가 업계에 뛰어들었을 당시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실제로 신약을 개발하는 제약·바이오 분야의 회사들은 국내시장·제네릭 분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