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음성장사씨름대회 4월 3~7일 음성체육관에서 개최

음성군체육회, 대한씨름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 웹출고시간2019.03.13 14:33:42
  • 최종수정2019.03.13 14:33:42

음성군체육회가 13일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대한씨름협회 황경수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장사씨름대회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음성군
[충북일보=음성]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음성군체육회와 음성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2019 음성장사씨름대회'가 오는 4월 3~7일 5일간 음성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음성군체육회는 13일 음성군청 상황실에서 대한씨름협회 황경수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장사씨름대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시작으로 대한씨름협회와 음성군체육회, 음성군씨름협회 등은 긴밀한 업무 협조체계 구축을 약속하며 대회의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음성장사씨름대회는 태백장사(80kg 이하), 금강장사(90kg 이하), 한라장사(105kg 이하), 백두장사(140kg 이하) 등 4체급 19팀 3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해 경기가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무료입장이며, 대회 둘째 날인 4월 4일부터는 KBSN 중계방송을 통해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병옥 음성군체육회장은 "음성 장사씨름대회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음성을 전국에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 / 김윤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경지호 한국토지주택공사 충북지역본부장

[충북일보] 우리나라에 많은 공기업이 있다. 각각의 역할이 다르다. 전기를 공급하는 공기업이 있고, 농어촌 업무를 담당하는 공기업도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토지와 주택분야를 총괄하는 공기업이다. 과거 토지공사와 주택공사가 통합해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됐다. LH는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아파트를 공급한다. 민간 업역과 경쟁하며 건강한 주거복지 실현에 앞장선다. 충북에서 시행된 대단위 택지개발과 아파트 단지 상당수가 LH의 기획과 시행을 거쳤다. 충북의 주택·산업지도를 바꿔놓을 영향력을 보여준 셈이다. 지난 1월 부임한 경지호 충북본부장을 만나 충북의 미래를 들어봤다.   ◇1월에 고향에 왔다. 본부장 취임 소감은 "고향인 충북에서 본부장 소임을 맡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한편으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충북에서 LH의 공적 역할을 고도화하고 다각화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 지역 주민의 눈높이에 맞춘 따뜻한 주거복지서비스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입사 후 지금까지 어떤 업무를 맡았나 "1989년 입사해 경기지역본부와 아산만사업단에서 4년간 근무했다. 이후 충북지역본부에서 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