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음성군노인복지관 시창작반 심종화씨, 문예부분 대상 수상

  • 웹출고시간2018.10.10 10:12:09
  • 최종수정2018.10.10 10:12:09

‘2018 어르신 작품공모전’ 문예부분에서 음성군노인복지관 시창작반의 심종화(67, 음성읍)씨가 ‘애기똥풀 꽃’이란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음성군
[충북일보=음성] 경기도에서 주최하고 경기복지재단에서 주관한 '2018 어르신 작품공모전' 문예부분에서 음성군노인복지관 시창작반의 심종화(67, 음성읍)씨가 '애기똥풀 꽃'이란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기복지재단 '어르신 작품공모전'은 '사랑家'라는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사랑, 그리움, 애틋함을 표현한 문예(시, 시조), 미술, 문인화, 동영상부문의 작품이 선정, 전시됐다.

이날 수상작인 '애기똥풀 꽃'은 치매에 걸리신 어머니를 지극히 모시면서 한평생 어머니에게 받은 사랑을 느끼는 심씨의 마음이 녹아있는 시이다.

심씨는 "삶을 되돌아보고 주변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를 배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신 음성군노인복지관 임종훈 관장님과 증재록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보고 듣고 느끼는 많은 것들을 시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다양한 교육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행사와 크고 작은 외부 행사에 참여해 노인들의 재능기부와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음성 / 김윤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