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가져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적극 지원 다짐

  • 웹출고시간2018.09.30 13:56:54
  • 최종수정2018.09.30 13:57:39

'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활동하게 될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발대식을 갖고 성공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충북일보=제천] 오는 5일부터 열리는 '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 활동하게 될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지난 28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열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100여 명과 관계자 등이 참석해 결의를 다졌다.

먼저 박혜경 강사가 '자원봉사자의 품격 있는 손님맞이'라는 주제로 봉사자들의 친절마인드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고 박람회의 개요 및 자원봉사자의 임무 설명이 이어졌다.

또 스포츠 댄스로 문을 연 개회식에서는 지난 중등축구연맹전 봉사자에 대한 표창 등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자원봉사단의 성공다짐 결의가 있었다.

이상천 시장은 "행사 때마다 봉사활동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주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제천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머물고 싶은 도시'라는 이미지를 심어 한방바이오 박람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가 돼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원봉사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행사운영, 전시관, 체험프로그램, 기타 운영 및 홍보, 통역 등 행사장 곳곳에서 활동하며 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한방바이오, 인류건강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한방엑스포 공원 및 옛 동명초부지 등 시내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