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롯데주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소주·맥주 부문 1위

정통 독일식 맥주 '클라우드', 깔끔한 '피츠'로 맥주부문 4년 연속 1위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 앞세워 소주부문 3년 연속 1위

  • 웹출고시간2018.09.18 15:14:47
  • 최종수정2018.09.18 15:14:47

롯데주류가 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충북일보] 롯데주류가 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 지수를 말한다.

롯데주류 충주공장은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날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한 정통 독일식 맥주 '클라우드'와 자체 개발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깔끔한 맛을 구현한 '피츠 수퍼클리어'를 앞세워 4년 연속 맥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소주 부문에서는 '부드러운 소주'의 대명사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처음처럼'과 지난 2016년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 소주 '대장부'의 상승세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 중심 마케팅 활동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