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2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음성청결고추 아줌마 김윤정, 미스터고추 박상연 금상 수상

  • 웹출고시간2018.09.13 13:11:38
  • 최종수정2018.09.13 13:11:38

음성로타리클럽주관으로 지난 12일 음성청결고추 아줌마 및 미스터고추 선발대회가 열리고 있다.

ⓒ 음성군
[충북일보=음성] 제37회 설성문화제와 제23회 음성청결고추축제의 첫날(지난 12일) 음성청결고추 아줌마 및 미스터고추 선발대회에서 금왕읍 김윤정(32)씨와 원남면 박상연(25)씨가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음성로타리클럽주관으로 음성종합운동장 앞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이번 선발대회에는 조병옥 군수, 조천희 군의회의장, 이한철 문화원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개막식에 이어 열렸다.

이날 대회 결과 음성고추아줌마 선발대회에서 금상과 포토제닉상에 금왕읍 김윤정, 은상에 원남면 장숙경, 동상에 삼성면 정은주, 장려상에 소이면 멜카도, 인기상에 맹동면 김용선 등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미스터 음성고추 선발대회에서는 금상에 원남면 박상연, 은상에 소이면 이정태, 동상에 금왕읍 김광조, 장려상에 생극면 김대현, 인기상에 음성읍 박성민, 포토제닉상에 맹동면 김지원 등이 각각 수상했다.

정지용 음성로타리클럽 회장은 "음성청결고추 아줌마 및 미스터고추 선발대회가 늦은 시간까지 열리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수한 품질의 음성청결고추가 널리 홍보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 / 김윤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재황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장 인터뷰

[충북일보]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우리나라 바이오산업의 메카인 충북 오송에 둥지를 튼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은 지난 10년간 산업단지 기업지원과 R&D, 인력 양성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쉼없이 달려왔다.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제2의 도약을 앞둔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 구상하는 미래를 정재황(54) 원장을 통해 들어봤다. 지난 2월 취임한 정 원장은 충북대 수의학 석사와 박사 출신으로 한국화학시험연구원 선임연구원, 충북도립대 기획협력처장을 역임했고, 현재 바이오국제협력연구소장, 충북도립대 바이오생명의약과 교수로 재직하는 등 충북의 대표적인 바이오 분야 전문가다. -먼저 바이오융합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창립 10주년 소감을 말씀해 달라.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이하 바이오융합원)은 산업단지 기업지원과 R&D, 인력양성이융합된 산학협력 수행을 위해 2012년 6월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바이오헬스 분야 산·학·연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창업 생태계 조성과 기업성장 지원, 현장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그동안 충북 바이오헬스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부 재정지원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