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리더스클럽 발족 1주년, "회원 정보교류로 경제발전 일조"

임시총회·월례회 개최
신규회원 8명 위촉장 수여

  • 웹출고시간2018.08.27 21:12:50
  • 최종수정2018.08.27 21:12:50

충북리더스클럽 임시총회 및 월례회가 27일 청주 소댕 한식뷔페에서 열리고 있다.

ⓒ 김태훈기자
[충북일보] 충북을 대표하는 오피니언리더들의 모임 '충북리더스클럽'이 1주년을 맞았다.

충북리더스클럽은 발족 1주년을 맞아 27일 청주시내 식당 '소댕'에서 '2018 충북리더스클럽 임시총회 및 월례회'를 가졌다.

행사는 △신규회원 위촉장 수여 △개회선언 △인사말 △상반기 감사 보고 △사업·회계 보고 △안건 심의·통과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충북리더스클럽은 8명의 신규 회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규 회원은 △안병만(고문) ㈜건주전설 대표 △김성천 천호농산 대표이사 △경기호(부회장) 조은술세종㈜ 대표이사 △연도흠 ㈜로얄관광 대표이사 △강용석 ㈜대승디엔씨 대표이사 △장부식 씨엔에이바이오㈜텍 대표이사 △장일몽 MH종합건설㈜ 대표이사 △김철규 한마음관광㈜ 대표이사 등 8명이다.

신규 회원들은 "각 회사의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는 것은 물론, 충북리더스클럽 회원으로서 지역 경제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박한석(삼영가스㈜ 대표이사) 사무총장의 개회선언과 장현봉(㈜동일 대표이사) 회장, 강태억 본보 대표이사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장 회장은 "먼 곳에서 시간을 내 참석한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올해 경기상황이 좋지 않다. 회원들이 서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성과를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 명예회장은 "충북리더스클럽의 지난 1년은 회원 간의 협력과 단결에 중점을 뒀다"며 "조직·운영 체계를 갖추고, 회원 간 정보교류를 활발히 하는 단체로 거듭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충북리더스클럽은 지난 2017년 7월 26일 도내 경제인과 언론인, 전문지식인들의 자기계발과 정보교류를 통한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발족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