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선관위, 당선증 교부식

시장, 도의원3, 시의원 19명에 당선증 교부

  • 웹출고시간2018.06.14 18:01:32
  • 최종수정2018.06.14 18:01:32

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14일오후 충주시청 10층 회의실에서 6.13지방선거에 당선된 충주시장과 충북도의원, 충주시의원에 대한 당선증 교부식을 가졌다.

ⓒ 특별취재팀
[충북일보=충주] 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14일오후 충주시청 10층 회의실에서 6.13지방선거에 당선된 충주시장과 충북도의원, 충주시의원에 대한 당선증 교부식을 가졌다.

이날 선관위 정찬우 위원장(청주지법충주지원장)은 충주시장 선거에 당선된 자유한국당 조길형(55)후보에게 당선증을 교부했고, 충북도의원 선거 충주1선거구에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정상교 후보, 2선거구 서동학 후보, 3선거구 심기보 후보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이어 충주시의원 선거에 당선된 가선거구 정재성(민)·함덕수(민)후보, 나선거구 김헌식(민)·최지원(한), 다선거구 권정희(민)·정용학(한)·홍진옥(한)후보, 라선거구 안희균(민)·강명철(한)후보, 마선거구 곽명환(민)·천명숙(민)후보, 바선거구 손경수(민)·박해수(한)후보,사선거구 유영기(민)·조중근(민)·김낙우(한)·허영옥(민)후보, 비례대표인 이회수(민)·조보영(한)후보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 특별취재팀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