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중앙시장 청FULL제천몰 '미리미리 어린이날'

"청FULL제천몰에서 어린이날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 웹출고시간2018.04.23 12:33:53
  • 최종수정2018.04.23 12:33:53

제천 중앙시장 청FULL제천몰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준비한 미리미리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및 청FULL제천몰 전경.

ⓒ 제천시
[충북일보=제천] '빛'나는 청년이 가득한 시장, 제천 중앙시장 청FULL제천몰에서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청FULL제천몰은 오는 28일 '미리미리 어린이날' 행사를 열어 어린이날에 앞서 다양한 할인혜택과 체험행사를 선사한다.

이날 2층 매장에서는 파티용품부터 잼, 사과즙, 어린이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과일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봄맞이 각인 팔찌 만들기, 파우치&키친클로스 만들기, 바다캔들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엽서체험, 피자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체험행사는 매장별 선착순 현장 접수로 이뤄지며 마감 이후 접수는 매장에 문의해야 한다.

또한 청풀 상영관에서는 패딩턴, 겨울왕국, 코코, 인사이드아웃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이외에도 사탕풀장, 풍선아트, 헬륨풍선, 솜사탕, 꽝 없는 풍선, 뻥튀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청FULL제천몰 곳곳에서 진행된다.

청FULL제천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미리 만나는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 제천시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