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상천 출마예정자 SNS통해 유권자 정책수렴 눈길

제천시장 출마하며 다양한 공약 제안 유도

  • 웹출고시간2018.02.13 11:04:34
  • 최종수정2018.02.13 11:04:34

제천시장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상천 전 제천시 행정복지국장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약 제안을 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충북일보=제천] 613지방선거가 다가오면서 출마예정자들의 출마선언과 공약발표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상천 제천시장 출마예정자의 SNS가 주목받고 있다.

이상천 후보는 공약홍보대신 '들려주세요. 여러분의 고민이 이상천의 공약입니다'라는 타이틀의 이미지와 장문의 글을 게시하고 제천시 유권자들의 정책제안을 유도하고 있다.

이상천 제천시장 출마예정자는 함께 올린 글을 통해 "밤새 고민하며 정책과 대안을 만들다가도 문득 이게 길인가 싶었다"며 "몇몇 출마예정자 자신만의 한정된 경험과 주변의 몇몇 전문가, 참모, 컨설턴트가 급히 만들어 제안하는 사업들이 지역의 미래와 명운을 걸어 볼만한 것인가"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유권자의 요구와 시민의 바람이 무엇인지 충분한 의견수렴 과정 없이 장밋빛 채색만으로 툭툭 내던지는 공약 사업들이 혹여 제천을 더 멍들게 하지는 않았는지"라고 운을 뗀 뒤 "정치인 중심이 돼 치러지던 선거를 유권자 중심의 선거로 만들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현재 이상천 출마예정자의 SNS에는 '신선하다'는 반응과 함께 많은 격려와 답 글이 이어지고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