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 홍광초, 빙상경기대회 싹쓸이 우승 쾌거

35회 교육장기 및 33회 교육감기 빙상경기 대회 단체 수상

  • 웹출고시간2018.01.28 14:44:24
  • 최종수정2018.01.28 14:44:24

제천 홍광초등학교 빙상선수들이 35회 교육장기 빙상경기 겸 33회 교육감기차지 빙상경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홍광초
[충북일보=제천] 제천 홍광초등학교 빙상선수들이 제천 설리번 스케이트장에서 열린 35회 교육장기 빙상경기 겸 33회 교육감기차지 빙상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단체상을 차지했다.

홍광초는 총 4명의 빙상선수(박하은 외 3명)가 출전해 교육장기 대회에서 금 3개, 은 3개, 동 2개, 단체 계주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초 종합 1위, 남초 종합 3위의 성적을 거뒀다.

또 같은 날 열린 33회교육감기차지 빙상경기대회에서는 금 5개, 은 2개, 동 1개, 단체 계주 1위를 차지하며 종합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홍광초등학교 빙상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홍준락 교장의 아낌없는 지원과 더불어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열정을 다해 학생을 지도한 김건우 지도교사의 노력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에도 매일 매일 훈련에 임하며 노력을 멈추지 않은 학생들이 만들어낸 성과다.

홍광초등학교 빙상선수들이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김태종 농협중앙회 충북지역본부장

[충북일보]농업·농촌의 환경이 변화하고 있다. 농가인구 감소와 고령화, 6차 산업혁명, 농식품 소비 트렌드 변화 등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이런 가운데 김태종 농협중앙회 충북지역본부장(55)이 취임했다. 김 본부장은 취임하자마자 '농업인과 도민이 행복한 농협건설'을 비전으로 정하고 핵심과제를 추진 중이다. 특히 농민들이 정성들여 생산한 농산물을 제값 받고 팔아주는 판매농협을 만들어 오는 2020년까지 농가소득 5천만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아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김태종 충북지역본부장을 만나 충북농협이 추진하고 있는 역점사업과 현안사업에 대해 들어봤다. ◇취임소감은. "농협을 둘러싸고 있는 대내외적 여건이 어려운 상황이다.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 충북농협 임직원들의 모든 역량과 열정을 결집해 농업인과 도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신뢰받는 충북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향 발전과 농업인과 도민들의 행복한 농협건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올해 역점사업은. "충북농협은 오는 2020년까지 농가소득 5천만 원 목표 달성을 제1의 과제로 정했다. 농협 자체분석 결과 지난해 전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