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현대백화점 충청점 15∼25일 '윈터 빌리지'

  • 웹출고시간2017.12.14 17:34:59
  • 최종수정2017.12.14 17:34:59
[충북일보]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15~25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간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윈터 빌리지(Winter Village)'로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당일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지하 1층 사은데스크를 방문하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나 컬러링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정문 앞 눈썰매가 설치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하면 카카오 젤펜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3~25일까지 오후 1~5시 사이 6층 크리스마스트리를 방문하면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예쁜 트리와 귀여운 눈사람을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 공연도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인기 마술사 최현우의 '판타스틱 매직쇼'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12/16), 사랑의 타로카드점(12/24) 등 풍성한 컨텐츠들이 연말시즌 충청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50여개의 브랜드들이 시즌오프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들을 판매하고 대행사장과 각층 곳곳에서 풍성한 혜택을 가득담은 선물상품전을 선보인다.

/ 주진석기자 joo3020@naver.com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기 마치는 정우택 원내대표 "꿈이 있기에 멈추지 않을 것"

[충북일보] 청주 상당구 4선 국회의원인 자유한국당 정우택(64) 원내대표가 오는 15일 1년간의 원내대표직을 마감한다. 그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 한국당이 가장 어려운 시기에 원내대표직을 맡았다. 취임 초기에는 몸무게가 5㎏이나 빠질 정도로 당 재건을 위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다. 최근에는 지역예산확보를 위해 정부와 여당의 정부예산안 합의 요구를 들어줬다며 당내 비판에도 시달렸다.   ◇탄핵정국에 원내대표 맡아 파란만장 했다 "가장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일을 맡은 원내대표가 아니었나 생각한다. 작년 12월을 생각하면 오른쪽 날개가 무너져서는 나라가 바로 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보수인 새누리당을 반드시 살려야겠다는 마음뿐이었다. 여러 가지 측면에 우리 당원과 우리 의원들 여러분들이 힘을 합쳐주셔서 당이 지금까지는 그래도 야당이 됐지만 재건이 되었다고 본다. 국민들로부터 신뢰받고 보수, 중도까지도 포함해서 외연을 넓혀가는 자유한국당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 ◇다른 야당과 향후 관계는 "기대하는 바는 야당이 일치된 목소리를 내고 단합해 문재인 정부를 견제하고 비판하는 것이다. 하지만 머리로는 알아도 각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