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건국유업, LOVE MILK Festival 2017 행사 참여

국산 우유의 우수성 알리고 우유 소비촉진 앞장

  • 웹출고시간2017.12.08 16:01:31
  • 최종수정2017.12.08 16:01:34

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LOVE MILK Festival 2017'에 참여해 순한목장 첫 우유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충북일보=음성]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안전관리통합인증을 받은 건국유업이 국산 우유의 우수성과 우유 소비촉진에 앞장섰다.

충북 음성에 생산기지를 둔 건국유업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LOVE MILK Festival 2017'행사에 참여했다.

'LOVE MILK Festival 2017'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유 소비촉진을 위해 주최한 행사로 여러 유업체의 시음행사, 우유요리 시식 및 전시, 포토이벤트, 4행시 짓기 이벤트, 연하장 보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8일 오후 4시부터는 공식 행사와 더불어 세븐틴, 아스트로, BLK, 강남, 스누퍼, 프리스틴이 참여하는 LOVE MILK Festival 콘서트도 함께 개최되어 그 열기를 더했다.

건국유업은 이번 행사에 무항생제우유인 '순한목장 첫우유' 시음행사를 진행했으며, 무항생제 인증 목장의 원유 사용, 1A(세균 수 기준) 대비 6배 까다로운 세균 수 관리 및 바로 수유가 가능한 젖꼭지 사용 등의 특징으로 행사 현장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국산 우유의 우수한 품질과 맛에 대해 고객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이번 LOVE MILK Festival 2017 행사에 참여햇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산 우유 소비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음성 / 남기중기자 nkjlog@hanmail.net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충북일보=청주] 취임 1년도 채 되지 않은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은 어깨가 무겁기만 하다. 이승훈 전 시장의 낙마로 그에게 주어진 임무는 곱절 그 이상이 됐다. 84만 통합청주시를 이끌어야 한다는 부담도 잠시. 이 대행이 진두지휘하는 청주시는 빠르게 안정을 찾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가 문제다. 헤쳐 나가야 할 난제가 산적해서다. 특히 각종 비위·일탈로 얼룩진 공직사회는 이 대행이 바로잡아야할 첫 번째 과제로 꼽힌다. 이 대행은 공직 비리는 물론 내년 지방선거와 관련된 그 어떤 잘못에 대해서도 무관용 원칙을 적용키로 강조했다. 지난 7월 사상 최악의 물난리 속에서 그는 빠른 수해 복구에 매진했다. 지역사회가 점차 안정을 되찾아 가면서 그의 리더십도 어느 정도 입증됐다. 100만 중핵도시를 이끌어가기 위한 이 대행의 포부와 목표에 대해 들어봤다. ◇잇단 감사로 청주시청은 그야말로 '공직한파'다. 공직사회 청렴과 신뢰 향상을 위한 특단의 대책이 요구되는데. "최근 일부 공직자들의 비위와 일탈 행위로 공직자 전체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시민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그동안 청주시에서는 공직기강 확립을 위하여 청렴 TF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