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7.10.12 17:00:02
  • 최종수정2017.10.12 17:00:02
[충북일보]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품질을 보증 받은 '마쓰구 골프'가 새로운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사진)을 출시했다.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은 비거리와 컨트롤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4피스 볼로, 반발탄성 발현이 중요한 코어(핵)부분은 스페셜한 합성 고무로 제조해 골프 마니아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비거리 손실을 최대한 줄이는 동시에 감성적으로도 골프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을 갖춰 다수의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분실을 염려하는 골프 마니아들이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타사의 2피스 골프공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실사용자들의 사용감은 품질 대비 상당히 낮은 편이다. 정확한 낙하지점으로의 스윙이 어려워 분실이 잦기 때문이다. 많은 골프 마니아들이 타사의 2피스 골프공을 '소모품'처럼 여기게 된 배경도 이와 같다.

그러나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은 최고 품질의 4피스 골프공을 출시하면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 높은 탄성, 길어진 비거리, 특히 '정확한 낙하지점'을 가능하게 한 감각적인 설계 덕분이다.

사용자는 마쓰구의 4피스 고반발 골프공을 사용함으로써 볼의 낙하지점을 정확히 인식할 수 있게 돼 공의 분실에 대한 염려가 월등히 적어진다.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매력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마쓰구 고반발 골프공'의 사용 범위도 매우 폭넓어 단 한 번의 선택만으로도 사용자가 목적에 맞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롱게임 하이드로우 로우스핀, 컨트롤 샷 드롭 앤 스톱, 레귤러 투어, 프로 토너먼트 모두에 적합하여 가히 '범용 골프공'이라 불리는 이유다.

구매 문의 및 상담은 마쓰구 골프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가능하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