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 전국체전 성공 개최 준비

제98회전국체전 성공 개최 준비에 박차
25일 '제37회 전국장애인체전 문제점 및 개선대책 토론회' 개최

  • 웹출고시간2017.09.25 16:47:30
  • 최종수정2017.09.25 16:47:30

충주시는 25일 오후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제37회 전국장애인체전 문제점 및 개선대책 토론회'를 개최, 내달 20~26일 열리는 제98회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에 대해 논의했다.

ⓒ 충주시
[충북일보=충주] 충주시가 내달 20일부터 열리는 제98회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체전 관계자들이 머리를 맞대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25일 오후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제37회 전국장애인체전 문제점 및 개선대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충북도 체전추진단과 체육회, 충주시 실국장·과장, 자원봉사자, 서포터즈, 위생업소(숙박, 음식업) 등 전국장애인체전에서 많은 활동을 펼친 각 분야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시는 장애인체전에서 보여준 우수사례와 함께 제기된 문제점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개선책을 찾기 위해 토론회를 마련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전국체전 개회식 당일 시민참여와 교통·환경정비 추진, 자원봉사자 운영, 시민 서포터즈 활동, 학생참여 방안 마련 등에 대해 상호 의견을 나눴다.

또한 충주를 찾아오는 선수단, 임원 그리고 관광객들에게 충주의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한 인심을 느낄 수 있도록 위생업소(숙박·음식업)의 친절과 바가지요금 근절대책도 논의했다.

이날 토론회에 참석한 조길형 시장은 "지난 전국장애인체전은 충주시민의 저력을 보여준 행사였다"면서 "남은기간 모든 행정력을 총 동원해 제98회 전국체전 개·폐회식과 함께 종목별 경기장 운영, 서포터즈 경기응원, 자원봉사자 배치 등 준비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