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6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기념 SNS 이벤트 퀴즈

박달이와 금봉이 순서에 맞게 퍼즐 완성하세요

  • 웹출고시간2017.09.13 13:18:58
  • 최종수정2017.09.13 13:18:58

제천시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기념해 마련한 SNS 이벤트 퀴즈인 박달이와 금봉이가 그려진 사진 4장의 퍼즐.

[충북일보=제천] 제천시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를 기념해 SNS 이벤트 퀴즈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제천시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엑스포 마스코트인 박달이와 금봉이가 그려진 사진 4장의 퍼즐을 순서대로 맞추는 퀴즈다.

참여방법은 4장의 퍼즐을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맞추고 번호를 댓글로 적어 응모한 뒤 응원메시지와 함께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준 추첨을 통해 제천사과(5㎏), 비트엔 사과즙, 엑스포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한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제천시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ealingcityjecheon),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okjc9671), 카카오스토리채널(story.kakao.com/ch/jecheon2016)에서 진행된다.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22일 개막해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