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7.09.12 11:13:36
  • 최종수정2017.09.12 11:13:36

2017 감고을영동아카데미 포스터

[충북일보=영동] 영동군은 오는 14일 오후 4시 영동문화원에서 민성연구소 민성원 소장을 초청해 '공부혁명, 이러면 성공한다'라는 주제로 2017 감고을 영동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군은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교육제도 해설과 실현가능한 희망과 성취의 공부전략 컨설팅 강의로 관내 학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강의를 마련했다.

강사로 나선 민 소장은 교육컨설턴트로서 동기부여와 학습법 강의, 전문화된 로드맵컨설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자신만의 꿈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많은 교육 관련 조언서를 남겼다.

이번 특강에서는 민 소장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동기부여 학습법과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 방법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에게 유익한 정보와 삶의 지혜 공유를 위해 각 분야의 유명강사를 초청해 감고을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며 "유익한 교육상식과 자녀들과의 소통방법을 전할 아카데미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감고을영동아카데미는 지난 2005년부터 도시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교육기회가 적은 농촌지역 주민들의 교양 습득과 지식정보 격차 해소를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지역의 대표적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영동 / 손근방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