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7.09.11 17:29:14
  • 최종수정2017.09.11 17:29:14

청주시장배 골프개회가 11일 청주떼제배컨트리클럽에서 열려 220명의 골프동호인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충북일보=청주] 14회 청주시장배 골프대회가 11일 청주 떼제베컨트리클럽(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청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청주시골프협회가 주관하며 청주시와 떼제베CC, 청주시골프연습장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일반부 50팀, 주니어 7팀 등 220여 명의 골프동호인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청주시장배 골프대회는 일반부와 함께 주니어대회를 개최해 지역 골프꿈나무 육성을 지원하는 등 지역 골프동호인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회 개회식에는 이승훈 청주시장과 황영호 청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박재범 청주시골프협회 회장, 이종환 청주시골프협회 고문, 박재출 충북배드민턴협회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에서 일반부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대회를 치렀으며 주니어부는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됐으며 장타상, 근접상, 버디상, 파상, 보기상, 행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상품을 증정하고 행운상 추첨을 통해 청곡 이종환 화백의 그림을 비롯한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TV,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됐다.

박재범 청주시골프협회장은 대회사에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결실의 계절에 청주지역 골프동호인의 축제인 이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대회 운영을 위해 애써준 임원진과 떼제베CC 관계자 등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