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예술과 스포츠의 조화… 마쓰구 골프

사진 예술가 가원 김종철 선생과 콜라보레이션

  • 웹출고시간2017.09.04 17:15:41
  • 최종수정2017.09.04 17:15:41

마쓰구 골프 사진설명=가원 김종철 선생의 '또 다른 삶은 자유'를 오마주한 마쓰구 골프의 가을 정기 포스터.

ⓒ 글=조성현기자·사진제공=마쓰구 골프
[충북일보]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고반발 성능을 자랑하는 '시크리트 웨폰2' 드라이버를 선보인 마쓰구 골프가 김종철 사진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시크리트 웨폰2'는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올곧게 그리고 멀리까지 자유하는 드라이버로 정평이 나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드라이버다.

'골프'라는 스포츠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재현해 낸 스크리트 웨폰2는 스포츠와 예술의 콜라보레이션을 추구하는 마쓰구 골프사의 기업 철학이 잘 드러나 있다.

마쓰구 골프는 이번 시즌 가원 김종철 사진작가의 '또 다른 삶은 자유' 시리즈의 작품을 오마주해 제작된 포스터로 가을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제나 넓고 광활하게 펼쳐져 있는 신비의 세계인 갯벌을 골프장의 필드와 치환함으로 골프라는 스포츠가 가지는 자유로움을 예술적으로 그려냈다.

강화도에서 전라도 순천만까지에 이르는 서해의 끝없는 갯벌을 감상하면서 골프만이 가지고 있는 자유로움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김탁수 마쓰구 대표는 지난해 서해가 초당 이무호 선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올해는 사진 예술가 가원 김종철 선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니아들에게 보다 폭넓은 골프 경험을 다채롭게 선사한다.

현재 마쓰구 골프는 신제품 시크리트 웨폰2.1 구매 고객에게 가원 김종철 선생의 작품 액자를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예술계와 꾸준한 협력과 후원을 통해 마쓰구 골프만이 가지는 자유로움과 매력을 마니아들에게 한껏 어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조성현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장병석 제천교육장

[충북일보=제천] 제천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소통교육으로 제천행복교육지구 운영, 수업혁신으로 미래대비 역량강화, 꿈과 끼를 키우는 진로·직업교육, 즐거운 배움을 위한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등 고객만족 감동 행정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취임 1년을 맞은 ·장병석 제천교육장은 "학교의 주인은 학생"이며 "학생들이 행복한 제천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학생들이 저마다의 꿈을 키우고 알찬 미래를 만들기 위해 '교육가족 모두가 행복한 제천교육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장 교육장을 만나 제천교육에 대한 비전을 들어봤다. ◇제천행복교육지구에 대한 그동안의 준비와 노력은 "'생각을 모아 이익을 더 한다'라는 제갈량의 말처럼 모두가 행복한 제천교육 실현을 위한 최선의 방안이 무엇인가에 대해 교육가족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다. 이를 위해 지난 5월에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시민단체 등이 참석해 '제천행복교육지구 300인 대토론회'를 열어 민·관·학이 함께 하는 지역 교육공동체를 구축하고 서로 협력하는 교육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여건을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