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7.07.06 17:09:41
  • 최종수정2017.07.06 17:09:41
[충북일보=충주] 충주시 동량면 ㈜타이가 임직원들이 6일 오후4시 동량면 운교2구 마을을 방문, 홀몸어르신과 암환자부부, 장애인 및 저소득층 가정에 사랑의 쌀 10kg들이 50개를 전달했다.

㈜타이가(회장 조동순) 는 지역의 무료급식소, 홀몸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을 후원 하고 있으며,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옥순)가 전개하고 있는 자원봉사 릴레이 운동에 2015년부터 3년째 참여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자원봉사문화를 선도한 공로로 충주시로부터 '자원봉사 우수기업'에 선정돼 현판식을 가졌다.

김규제 부사장은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으로 이웃에게 작은 도움과 행복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이재영 증평군수 "새로운 100년 기반 다진 해"

[충북일보] 증평군이 군 개청 20주년을 맞았다. 증평군은 이재영 군수가 지난해 7월1일 취임후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주민과의 대화를 통한 소통이 군정발전에 큰 도움을 주면서 군민들이 이 군수의 행보에 공감을 하고 있다. 지난 1년간의 성과에 대해 알아본다. ◇군수 취임 이후 1년을 맞이한 소감은 올해는 군 개청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의미가 크다. 스무 살 청년 증평은 지난 20년 동안 보여준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위해 더 강하고 큰 증평을 만들고자 열심히 뛰고 있다. '군민 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을 군정 비전으로 정하고 1년 동안 증평 지역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군수로서의 소명을 다해 왔다. 주민과 소통하고 주민이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증평만의 정체성을 찾아가고 있다. 그 결과 △ 국가균형발전 우수사례 전국 최초 8회 최다 수상 △지방자치단체 정부혁신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전국 군 단위 유일 재난관리평가 1위에 선정되는 등 활기가 넘치고 밝은 미래가 보인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주민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신뢰와 지지 덕분이다.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고 협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