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근규 제천시장, 농협 '행복이음패키지' 가입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

  • 웹출고시간2017.07.04 13:13:48
  • 최종수정2017.07.04 13:13:48

이근규 제천시장이 제천농협을 방문해 제천농협 김학수 조합장 및 전명재 지부장과 함께 행복이음패키지 상품에 가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제천] 제천농협이 4일 도농상생과 농가소득 증대를 지원하는 '행복이음패키지' 가입행사를 가졌다.

행복이음패키지는 '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을 테마로 농협이 판매금액에 비례해 아름다운동행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 고객에게 최대 3.0%p의 추가우대금리를 지원하는 농가소득 증대상품으로 농가소득에 보탬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이날 오전 이근규 시장이 제천농협을 방문해 제천농협 김학수 조합장 및 전명재 지부장과 함께 행복이음패키지 상품에 가입했다.

이 시장은 "많은 고객들이 상품 가입을 통해 도농상생에 동참하고 어려운 농촌에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이음패키지는 입출식, 거치식, 적립식(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이 가입 가능하다.

특히 행복이음패키지는 고객이 가입만하면 농업소득 감소와 각종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실질적인 수익을 주는 상품으로 농협은 이 상품이 가진 도농상생의 의미를 담아 전국적인 릴레이 가입 운동을 펼치며 따뜻하고 포근한 도시와 농촌의 동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농협은 더 많은 고객들이 도농상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행복이음패키지의 출시를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복이음거치식예금 1천만원 이상 가입고객 중 행복이음패키지 상품을 함께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준중형 자동차,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총 4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6차 산업 사업인증자 생산품, 전기자전거, 건강검진이용권, 안마의자, 농촌사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