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1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화장품기업 (주)에네스티, '수안수 에델바이스 기초 라인' 출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

  • 웹출고시간2017.04.02 13:28:47
  • 최종수정2017.04.02 13:28:47
ⓒ 에네스티
[충북일보=충주] 충주시 금가면에서 화장품을 생산하는 (주)에네스티가 3년여의 개발 끝에 3일 수안보 온천수를 이용한 기초 화장품 '수안수 에델바이스 기초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초라인은 수안보 온천수와 에델바이스가 만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에 보다 세심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온천수에 함유된 11가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은 피부 보습 진정에 효과적이며 피부를 한층 더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알프스의 영원한 꽃 에델바이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항산화에 탁월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특히, 파라벤과 설페이트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수안수 에델바이스 기초 3종' 은 산뜻한 수분공급과 피부결을 따라 촘촘하게 채워지는 영양으로 피부에 활력을 채워주는 토너, 로션과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해주는 초고보습 영양크림 3종의 여성 주름라인으로 구성됐다.

또 '수안수 에델바이스 옴므 2종'은 자극받은 남성 피부에 수분과 영양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남성 2종 주름라인이다.

세계적인 천연 암반수를 자랑하는 수안보 온천수는 자연용출된 PH 8.3의 알카리성이며 인체에 유익한 53℃의 천연 온천수다.

수안보 온천수에 다량 함유된 실리카 (SiO2)는 미네랄 중에서도 피부, 머리카락, 손톱 등을 이루는 필수 성분으로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실리카의 함량은 수원지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이중에서도 수안보 온천이 가장 높은 함유량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주)에네스티는 2013년 출시한 국내 최초 수안보 온천수 화장품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수안수 에델바이스 기초라인으로 국내 대표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단양교육지원청 김진수 교육장

[충북일보] 몇 년동안 몰아친 코로나19는 우리 나라 전반에 걸처 많은 염려를 낳았으며 이러한 염려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실제로 학력의 위기를 가져왔다. 학력의 저하라는 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교육을 통해 모범 사례로 손꼽히는 단양지역은 인구 3만여 명의 충북의 동북단 소외지역이지만 코로나19 발 위기 상황에서도 잘 대처해왔고 정성을 다하는 학교 지원으로 만족도도 최상위에 있다. 지난 9월 1일 자로 단양지역의 교육 발전에 솔선수범한 김진수 교육장이 취임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취임 한 달을 맞은 김진수 교육장으로부터 교육철학과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과 단양교육의 발전 과제에 대해 들어 본다. ◇취임 한 달을 맞았다, 그동안 소감은. "사자성어에 '수도선부(水到船浮)'라는 말이 있다. 주희의 시에 한 구절로 강에 물이 차오르니 큰 배도 가볍게 떠올랐다는 것으로 물이 차오르면 배가 저절로 뜨더라는 말로 아무리 어렵던 일도 조건이 갖춰지면 쉽게 된다는 말로도 풀이할 수 있다. 교육장에 부임해 교육지원청에서 한 달을 지내며 교육장의 자리가 얼마나 막중하고 어려운 자리인가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이렇게 어렵고 바쁜 것이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