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롯데쇼핑 '설 명절 선물' 할인

영플라자·아울렛 청주점 풍성

  • 웹출고시간2017.01.22 17:35:40
  • 최종수정2017.01.22 17:35:40
[충북일보] 롯데쇼핑이 '설 명절 선물' 할인행사를 한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오는 26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쿠론 핸드백/지갑 이월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닥스 핸드백/지갑은 30% 품목 할인하고 메트로시티 장갑과 머플러는 각각 2만 원, 2만5천 원에 판매한다. 닥스 셔츠와 레노마 셔츠도 4만5천 원, 3만 원 등으로 평소보다 저렴하다.

2층 행사장에서는 25일까지 '풍년/골든벨 특집전'을 진행한다. 풍년 다이캐스팅 궁중팬 2만9천 원, 골든벨 항균도마/절구세트 각 1만 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음 달 5일까지 롯데/GS/SK 상품권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25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를 펼친다. 메모리폼베개, 빨래건조대, 보온죽통, 캐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싸게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5만 원 이상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겐 물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닥스/헤지스 핸드백은 30~50% 할인에 10%를 추가 할인 판매한다. 여성의류 리본, 안지크, 엠씨와 남성의류 인디안, 올젠, 루이까또즈/예작셔츠, 캠브리지도 겨울상품 최종가전을 진행한다. 3층 행사장의 겨울 아우터 최종가전도 설 명절 선물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 임장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양원호 충북지방변호사회 회장 인터뷰

[충북일보] "충북지방변호사회는 청주가정법원 유치 추진 활동에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양원호(60) 충북지방변호사회 신임 회장이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양 신임 회장은 '청주가정법원 유치 추진 활동'을 올해 주요 역점 사업으로 꼽았다. 그는 "이전 집행부부터 청주가정법원 유치 활동을 시행해 왔는데 잘 안됐었다"며 "가정법원이 설치가 되지 않은 곳이 전북과 충북, 강원 그리고 제주 등이 있는데 특히 전북과 긴밀히 협의하면서 공동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가정법원 유치추진위원회가 구성돼 가정법원 유치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충북도와 지방의회, 시민단체, 학계 등 각계각층이 힘을 합해 총력전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매년 충북지방변호사회에서 실시하는 '법관 평가 하위법관 공개' 질문에 대해선 양 신임 회장은 "법관 평가의 목적은 재판이 더욱 공정하게 진행돼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것이지 어느 법관을 모욕하거나 비판하기 위해 법관 평가를 만든 것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 "법관에 대한 평가 자료는 대법원과 각 지방법원 법원장에게 전달하고 있다"며 "당분간 하위법관을 평가받은 법관들을 공개하진 않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