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4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3회 음성상의 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개인전 우승 - 미광전기 김상수 대표 · 단체전 우승 - 금왕기업체협

  • 웹출고시간2016.09.25 14:48:17
  • 최종수정2016.09.25 14:48:17

지난 22일 오후 젠스필등에서 열린 장학기금 마련 제3회 음성상의 회장배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충북일보=음성] 음성상공회의소는 지난 22일 오후 음성군 삼성면에 소재한 젠스필드CC에서 "제3회 음성상의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음성지역 상공인들의 화합과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한편, 참가한 상공인들이 장학기금을 모금해 음성장학회에 기탁함으로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동참하고자 하는 뜻에서 2014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20여명의 상공인이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대회에 참가한 상공인들이 모금한 1천만원의 장학기금은 시상식 행사에 참석한 음성군 정성엽 부군수를 통해 음성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경기결과는 △메달리스트에 대흥복합창호㈜ 전병득 상무 △신페리오 방식의 개인전 우승에는 ㈜미광전기 김상수 대표이사 △준우승은 ㈜두원환경 최두식 대표이사 △3위는 지성중공업㈜ 박용우 대표이사가 △단체전 우승은 금왕기업체협의회팀 △준우승은 음성상공회팀 △3위는 소이면기업체협의회팀이 각각 차지했다.

설영건 음성상의 회장은 "경기침체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많은데, 상공인 체육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의 교류증진을 통해 지역기업 간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경제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성 / 남기중기자 nkjlog@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