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개막식과 105편의 상영작, 음악 프로그램 등

  • 웹출고시간2016.07.26 13:41:06
  • 최종수정2016.07.26 13:41:06
[충북일보=제천]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 온라인 예매가 28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오는 8월 11일 개막하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36개국 105편의 음악영화와 국카스텐, 에픽하이, 십센치, 몽니, 최한솔, 루드페이퍼, 밀릭, 오프온오프, 치즈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펼치는 무대, 조성우의 영화음악 콘서트와 고(故) 김광석 헌정 공연 '이등병의 편지' 등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과 함께한다.

영화와 음악 프로그램 모두 이날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 통해 결제 가능하다.

우선 8월 11일 청풍호반무대에서 개최되는 개막식 티켓은 1만원이며 제천시민은 현장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선착순 무료 티켓(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또 메가박스 제천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상영되는 일반상영작은 한 편당 6천원, 메가박스 제천에서 관람할 수 있는 심야상영작 티켓은 1만2천원이다.

청풍호반무대에서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원 썸머 나잇' 티켓은 3만원이며 의림지무대에서 열리는 '의림 썸머 나잇'은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입장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시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천시민은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제천영상미디어센터에서 운영되는 제천시민 대상 사전 매표소에서 '원 썸머 나잇' 티켓을 공연 날짜별 300매 한정 할인된 가격으로 1인 2매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8월 16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폐막식은 무료이며 당일 오후 5시부터 제천시 문화회관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 1인 2매씩 티켓을 배부한다.

폐막작으로는 국제경쟁부문인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섹션의 대상작이 특별 상영된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28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로 예매기간 내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상영과 공연 당일은 온라인 예매가 불가하며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현장판매분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매진작 역시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만 인기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의 경우 온라인 예매 매진 시 현장판매분 역시 조기 매진되므로 온라인 예매를 권장한다.

제천에서 열리는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바이올린 티처'를 시작으로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모두 6일간 열린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학 창업보육센터를 찾아서 - 서원대 ㈜K-ICT

[충북일보] 비장애인들에겐 손쉬운 '특정 장소 이동'이 장애인들에겐 전쟁과도 같다. 특히 시각 장애인들에겐 생사를 건 모험이 될 수도 있다. 건물 내부에 들어선 비장애인들은 대부분 1층 로비에 안내된 층별에 따라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등을 이용해 목적지로 이동하면 된다. 그러나 시각 장애인들은 건물에 들어서는 일 부터가 난관이고, 건물에 들어섰다 하더라도 어디로 가야 목적지가 나오는 지 알 수 있는 길이 없다. 이런 상황에서 시각 장애인들에게 음성으로 건물 내부를 안내해 줄 수 있는 길잡이만 있다면 조금은 덜 위험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서원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K-ICT(케이아이씨티)가 뛰어든 분야가 그 것이다. 건물 내부에 비콘(beacon: 위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어떤 신호를 주기적으로 전송하는 기기)을 설치하고, 장애인이 휴대한 스마트폰을 활용해 장애인에게 음성과 진동으로 길 안내를 해 주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다. ◇장애인 실내위치 안내 기술 개발 중 송재오(37) 대표는 지난 2015년 8월 케이아이씨티를 설립했다. 그는 케이아이씨티 설립에 앞서 오창의 지식산업진흥원 1인창조기업비즈니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