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직지코리아·골든씨드라이브쇼 티켓 발매

23일부터 티켓링크 등서 입장권 판매
퍼포먼스 곁들인 특강 '골든씨드 라이브쇼'
루이스 다트넬·이은결 등 유명 연사 참여

  • 웹출고시간2016.06.22 15:43:51
  • 최종수정2016.06.22 15:44:10

'골든씨드 라이브 쇼' 포스터.

[충북일보] 오는 9월1일 청주에서 개막하는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과 유명 연사 특강프로그램인 '골든씨드 라이브 쇼' 입장권 발매가 시작됐다.

직지코리아조직위원회는 행사 개막 70일 전인 23일부터 직지코리아 입장권과 함께 골든씨드 라이브 쇼 티켓을 패키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골든씨드 라이브 쇼는 '과거에서 미래를 찾다'를 주제로 역사·과학·예술분야의 글로벌 연사 8인이 참여하는 특강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오는 9월3~4일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유명 연사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곁들여 '테드(TED)' 형식으로 진행하게 될 골든씨드 라이브 쇼는 지적 유희를 만끽하고 싶은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오는 9월3일에는 영국우주국 천재과학자 루이스 다트넬과 아마존 킨들 개발자 제이슨 머코스키가 참여한다. 이튿날인 4일에는 역사 스타 강사 이다지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참여한다. 2차 라인업은 오는 7월18일 공개된다. 티켓은 온라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판매한다. 1일권은 2만원, 양일권은 3만원이다.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청주시 각 구청, 43개 읍·면·동주민센터, 충북지역 농협 지점망, 조직위 사무실, 청주 소재 서점·음식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그너 커피 전국 체인점과 중국 상해지점, 부산광역시 노인건강센터에서도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입장권 예매처는 직지코리아 홈페이지(www.jikj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소라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