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건국유업, 아이디어 상품 '젖꼭지 우유' 출시로 차별화

RTF 프리미엄 첫우유 "순한목장" 출시
'무항생제 목장' 친환경 인증… '목장까지 HACCP' 인증 원유

  • 웹출고시간2015.11.05 16:50:06
  • 최종수정2015.11.05 16:50:07
[충북일보=음성]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이 RTF(Ready To Feed) System 적용 및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를 사용한 '순한목장'를 새롭게 출시했다.

'순한목장'은 아기에게 최고 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엄선된 '무항생제'와 'HACCP' 목장의 인증을 전부 받은 최고 목장의 순수한 원유를 사용했다. 젖을 뗀 후 아기의 첫우유인 만큼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있지 않고 원유 자체의 깨끗함과 신선함을 위해, 젖소에게 무항생제 사료와 생활용수 기준의 물을 급여하고 최고 원유 등급(세균수 기준)인 1A보다 6배 더 강화하여 까다롭게 관리한다.

외출 시에도 간편 젖꼭지를 병에 끼워 바로 수유가 가능하도록 설계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휴대성이 장점이며, 빨대를 선호하는 아이를 위해서는 병 씰링 부분에 빨대를 바로 꽂아 먹일 수 있는 간편성을 겸비했다. 젖꼭지는 미국 FDA인증을 받고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독일 WAKER사의 의료용 실리콘 안심 소재로 멸균 포장 하여 위생적인 측면을 더욱 고려했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엄마들이 아이를 위한 생애 첫우유를 고르기 위해 많은 고민을 시작하기에, '순한목장'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바쁜 워킹맘 등의 외출 시 아기 먹거리 걱정과 수고를 덜기 위해 바로 수유 젖꼭지를 개발했고, 장기간 사용하여도 최적의 품질이 유지되는 젖꼭지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이 더해졌다"고 강조했다.

'순한목장'은 190mL로 가까운 대형마트 및 건국유업의 대리점을 통해 각 가정에 공급된다.

음성 / 남기중기자 nkjlog@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