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3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최시원·한선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슈퍼주니어 최시원 & 시크릿 한선화

  • 웹출고시간2015.07.14 13:28:19
  • 최종수정2015.07.14 13:35:14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가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충북일보=제천] 가수이자 배우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가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매년 뜨거운 한여름 밤을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채워줄 배우와 가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11회 영화제를 맞이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최시원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MAMACITA(아야야)', 'Sorry, Sorry', 'Mr. Simple'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로 활약 중이다.

데뷔 때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봄의 왈츠', 영화 '묵공'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 '최시원'으로서의 인지도를 확고히 다져나갔다.

특히 올해 세계적인 액션 배우 성룡과 함께 출연한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를 비롯해 '적도', '파풍'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아시아 대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등 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한선화는 음악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고 있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으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한 한선화는 '신의 선물 14일'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다.

이후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도발적이고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여주인공 백장미로 분해 섬세한 내면 연기와 절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을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에 성공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새로운 영역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며 늘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는 두 사람은 젊은 열기와 도전이 공존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기대감을 표했다.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음악과 연기 분야 모두를 섭렵한 최시원과 한선화는 1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위촉식을 시작으로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