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최시원·한선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슈퍼주니어 최시원 & 시크릿 한선화

  • 웹출고시간2015.07.14 13:28:19
  • 최종수정2015.07.14 13:35:14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가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충북일보=제천] 가수이자 배우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가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매년 뜨거운 한여름 밤을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채워줄 배우와 가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11회 영화제를 맞이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시크릿 한선화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최시원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MAMACITA(아야야)', 'Sorry, Sorry', 'Mr. Simple'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로 활약 중이다.

데뷔 때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봄의 왈츠', 영화 '묵공' 등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이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연기자 '최시원'으로서의 인지도를 확고히 다져나갔다.

특히 올해 세계적인 액션 배우 성룡과 함께 출연한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를 비롯해 '적도', '파풍'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아시아 대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등 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한선화는 음악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고 있다.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으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한 한선화는 '신의 선물 14일'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다.

이후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도발적이고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최근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여주인공 백장미로 분해 섬세한 내면 연기와 절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돌을 넘어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에 성공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새로운 영역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며 늘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는 두 사람은 젊은 열기와 도전이 공존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많이 닮아있다고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기대감을 표했다.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음악과 연기 분야 모두를 섭렵한 최시원과 한선화는 1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위촉식을 시작으로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