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김희진양 '2014 미스충북 선발대회 眞'

善 주혜리 · 美 하우리
7월 미스코리아대회 참가

  • 웹출고시간2014.05.22 22:30:31
  • 최종수정2014.05.22 22:31:04

22일 더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4년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에서 김희진(가운데)양이 영광의 진(眞)에 뽑혔다. 선(善)은 주혜리(왼쪽)양이,미(美)는 하우리양이 각각 차지했다.

ⓒ 김태훈기자
'2014년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 진(眞)의 영예는 김희진(22.상명대 무용예술학과)양에게 돌아갔다.

선(善)은 주혜리(19.성신여대 국어국문학과)양이, 미(美)에는 하우리(23.중앙대 대학원)양이 차지했다.

22일 더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는 충북일보가 주최하고 가인솔루션컴퍼니가 주관해 모두 22명의 후보들이 합숙기간(3박4일) 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뽐냈다.

용춘브라더스 박용관과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眞)이었던 임한경이 진행을 맡은 이번 대회는 참가 후보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파워풀한 군무를 시작으로 후보들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수 있는 한복 퍼레이드,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축하공연으로 인기가수 '박지헌'과 '스위티'가 출연해 히트곡을 선보였다.

수상자로는 '2014년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 충북일보상에 강모라(22)양, 이즈치과상에 이보림(19)양, 청주한복상에 연서영(20)양, 호반베르디움상에 홍지은(21)양이 각각 차지했다.

대회에 출전한 미스충북 후보 22명의 투표로 선정된 우정상은 백미란(25)양이 수상했고, 네티즌들의 인기투표에서 득표수가 가장 많은 후보에게 주어지는 네티즌 인기상은 이상은(20)양이 차지했고, 사진작가와 기자단이 선정한 포토제닉상은 하우리(23)양에게 돌아갔다.

이날 뽑힌 미스코리아 진, 선, 미에게는 각각 상금과 트로피, 왕관이 수여됐고 오는 7월 15일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충북을 대표해 참가하게 된다.

/김병학기자

미스충북 眞 김희진

"충북의 아름다움 전 세계에 알리겠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닌 충북의 대표 미인으로 선발해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미스코리안 충북 선발대회를 준비하면서 장미농원과 청주 박물관 등을 비롯해 충북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을 골고루 만나보는 좋은 기회가 됐습니다.

충북의 아름다움과 멋을 전세계에 알리는 미의 사절이 돼 한국속의 충북을 빛내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혼신을 기울이겠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충북일보 임직원 등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대회기간 함께 해준 동료 미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미스충북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충북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미스충북 善 주혜리

"아름다운 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파"

"미스충북 당선으로 다양한 경험과 시야를 넓혀 자기계발과 함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야 최고라는 자리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가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충북도민의 한 사람으로 글로벌 세계를 살아가는 젊은이로 충북이 세계로 도약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소중한 것을 나눌 줄 아는 미스코리아가 되도록 하고 이웃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충북 미의 사절로서 부끄러움 없는 역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스 충북 美 하우리

"이웃들에 베푸는 참사람 될 것"

"최고가 된다는 것이 이토록 기쁜지 몰랐습니다. 저를 오늘 이 자리에 서도록 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충북을 대표해 지(智)·덕(德)·체(體)를 갖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성실한 마음가짐과 자세로 아름다운 향기를 함께 나누는 대표미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불우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충북의 대표미인으로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배운 지식을 나보다 못한 이웃을 위해 베풀줄 아는 참인간이 되도록 하고 실천과 나눔을 함께 하는 순수한 미인으로 세계속에 충북의 아름다운 미덕을 알리는 대표사절이 되겠습니다.

2014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이두희 이즈치과그룹 대표원장

"그늘진 곳에 희망·소망 전하길…"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는 단순히 외적 아름다움만을 평가하는 대회가 아니가 지역홍보의 공익성을 높이고 여성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산실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미인들은 어누 누구를 특정지을 수 없을 정도로 모두 아름다워 심사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이번 대회가 충북의 대표미인을 선발하는 자리보다는 충북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후보들 모두 아름다움을 가늠할 수 없어 심사위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올해의 영광스러운 수상자들이 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에 희망과 소망을 주는 지역홍보대사로 충북의 미를 전국에 알리고 나아가 전 세계에 충북의 미를 알리는 미의 사절단이 돼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심사위원 명단

△강창희 청주한복 대표 △곽한수 THEONEU COMPANY(주)회장 △김충겸 하늘체한의원 청주점 대표원장 △민경현 금화종합건설(주) 대표 △박용규 규민헤어러버스 대표 △안진상 (사)예술나눔 이사장 △안재영 법률사무소 유안 대표변호사 △이선우 대한전문걸설협회 충북도회장 △이재경 탑씨크리트에듀케이션 대표이사 △이찬우 클린앤피부과 원장 △정의영 와인피부과성형외과 원장 △이봉표 충북일보 전무이사 △함우석 충북일보 주필 △김효희 2013미스코리아 선(善).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