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솔로 위한 블랙데이 이벤트는?

솔로 친구를 위한 신발 선물부터 짜장라면까지
소셜데이팅 어플 온마이리그, 이음 등 연인 찾기 이벤트 펼쳐

  • 웹출고시간2014.04.10 16:32:24
  • 최종수정2014.04.10 16:32:24
발렌타인데이(2월 14일), 화이트데이(3월 14)일을 잘 견뎌낸 솔로들.

블랙데이(4월 14일)에는 단연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가 최대 관심사다. 매년 짜장면만 먹는 블랙데이에 지친 솔로들을 위로하기 위한 신선한 이벤트들이 많다. 블랙데이를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에서는 4월 7일부터 13일까지, 블랙데이에 외로운 솔로친구를 위해 운동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솔로인 친구를 추천하면 스케쳐스의 인기상품인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 블랙이 무료로 친구에게 발송된다. 스케쳐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kecherskorea)에서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누른 후 솔로인 친구를 태그하고, 그 친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랙데이에 솔로가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자신에게 딱 맞는 이상형의 연인. 이를 위해 소셜데이팅 어플리케이션 온마이리그(http://onmyleague.co.kr)는 블랙데이 솔로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기준 선착순 2000명까지 100% 기프티콘 '카페라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온마이리그는 가입 후 자신에게 딱 맞춰진 이상형의 리그를 매일 매칭해주며, 이벤트와 매칭이 동시에 이루어져 자신에게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가볍고 쉬운 만남이 아닌, 정확한 개인 신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만남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다른 소셜데이팅 서비스 이음(www.i-um.com)에서도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이음은 4월 26일 서울대공원에서 싱글들을 위한 이색마라톤 '싱글런'을 개최할 예정이다. 마라톤이 끝난 후에는 싱글 참가자들이 모여 야외공연 및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블랙데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려는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편의점 GS25에서는 블랙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까맣게 잊으세요, 블랙데이' 이벤트를 연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짜장라면 7종과 초콜릿, 캔커피 등의 블랙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 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데이 이벤트를 개최한 소셜데이팅 어플 온마이리그 관계자는 "블랙데이가 솔로들끼리 보내는 날이라는 인식은 이제 바뀌었다"며 "블랙데이에도 솔로탈출을 위한 노력은 계속되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솔로들이 자신에게 맞는 연인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 선도"

[충북일보]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의 인프라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일(56) ㈜키프라임리서치 대표는 준공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았지만 국내외 관계자들의 방문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담담히 말했다. 오송캠퍼스에 관심을 갖고 찾아온 미국, 태국,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등의 신약·백신 개발 관계자들의 견학이 줄을 잇고 있다. 김동일 키프라임리서치 대표가 청주와 바이오업계에 자리를 잡게 된 것은 지난 2020년 7월이다. 바이오톡스텍의 창립멤버인 김 대표는 당시 국내 산업환경에 대해 "이미 성숙단계에 접어든 제조업이 아닌 대한민국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는 산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그는 "당시 BT(바이오테크놀로지)와 IT(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라는 두 개의 큰 축이 보였다"며 "이가운데 BT가 글로벌 산업 경쟁력이나 발전 정도·세계 시장 진출 정도로 봤을 때 타 산업 대비 훨씬 경쟁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오히려 기회가 더 많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으로 BT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가 업계에 뛰어들었을 당시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실제로 신약을 개발하는 제약·바이오 분야의 회사들은 국내시장·제네릭 분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