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협찬사 이벤트 '팡팡'

코오롱·다음 등 50개 업체
의상·화장품 먹을거리 지원

  • 웹출고시간2013.08.05 13:43:51
  • 최종수정2013.08.05 18:07:07
한여름밤을 음악과 영화의 축제로 물들일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영화제를 함께하는 다양한 협찬사들이 준비한 관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오롱, 다음, 다웰 시스템, 리큅, 페리에, 탐앤탐스 등 총50개 업체들이 참여해 온·오프라인 등에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다웰 시스템은 영화제 사무국 업무용 레몬 컴퓨터 기부 및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며 생활가전 전문업체 리큅에서는 직접 만든 스무디와 칵테일을 개막일인 오는 14일 개막식에 참석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리큅은 영화제 기간 내 스무디와 칵테일을 판매하며 그 수익금 전액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기부할 예정이다.

제천의 뜨거운 날씨로부터 관객들을 지켜 줄 제품도 준비돼 있다.

뷰티 브랜드 DHC는 제천의 뜨거운 여름으로부터 관객들의 피부를 지켜 줄 선 케어 제품을, 벅스오프에서는 제천의 자연에서 마음껏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야외활동의 필수품인 모기퇴치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KT금호렌터카에서는 국내 스타 배우들과 함께할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개막식 레드 카펫 행사를 더욱 빛내줄 의전용 오픈카를 준비한다.

특히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에서는 총260여 명의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자원활동가 티셔츠를 지원했으며 커스텀멜로우의 패션대외활동을 책임지고 있는 잇보이&잇걸 총200명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방문해 영화제 기간 동안 제천시 전역을 누비며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알릴 예정이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야심하게 선보이는 프로젝트인 짐프 캠프에는 주식회사 오뚜기가 함께한다.

오뚜기는 건강식품인 옥수수, 감자 등을 제공하며 관객들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들어갈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그 밖에도 여름 행사에 걸 맞는 칭타오 맥주, CJ 헛개수, 서울우유, 탐앤탐스커피, 레드불, 풀무원 생수, 버블퐁 버블티, 페리에, 더치 스타일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총95편의 음악영화와 40여 팀의 음악공연이 준비된 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청풍호반무대, 의림지무대, 중앙시장, 메가박스 제천,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 등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